심리

[연애 심리테스트] 바람기 테스트

프레시티2 2019. 6. 5.
반응형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나의 바람기는 어느정도일까요?

 

 

Q. 당신은 버스를 타고 어딘가를 가고 있습니다. 버스안에서 당신은 어떤 상황에 처해있을까요?

 

1. 내리는 역을 잘못알아서 마음이 조급하고 안절부절하다.

 

2. 갈곳을 정하지 않고 무작정 여행을 떠나는 중이다.

 

3, 평소처럼 직장에 출근중이거나 학교에 가는 길이다.

 

4. 기대하고 있던 약속장소에 나가는 중이다.

 

 

1. 내리는 역을 잘못알아서 마음이 조급하고 안절부절하다.

1번을 선택한 당신은 '여기도 저기도 신경이 쓰이는 욕심쟁이 타입'입니다. 당신은 운명적인 상대방을 원해서인지 두리번 두리번 여러사람들을 신경쓰는 타입이네요. 

 당신에게 다가오는 괜찮은 이성이 있어도 "정말로 이 사람으로 괜찮을까?" , "더 멋진 상대를 만날지도 모르잖아." 하고 현실에 만족하지 않는 욕심쟁이 입니다.

 좀더 좋은, 더 괜찮은 상대를... 이란 생각으로 끝도 없이 이상적인 상대방을 찾아다니다가 결국 곁에 머물러 있던 제일 소중한 인연이 어딘가로 가버리고 나서야 깨닫게 되는군요. 후회할 수가 있으니 이런일이 없도록 조심하는게 좋겠습니다.

 

 

2. 갈곳을 정하지 않고 무작정 여행을 떠나는 중이다.

 2번을 선택한 당신은 '기분과 감정에 따라 상대방을 찾는 호랑이 타입'이네요. 당신은 쿨한 연애를 계속 원하기 때문에 그 날의 기분에 따라 이리저리 신경이 쓰이는 상대에게 마음을 주는 바람둥이 타입입니다. 

 전국에 좋아하는 사람을 모두 만들련ㄴ 듯이 당신의 마음 안에는 관심가는 사람들로 가득하네요. 또한 한 사람으로는 절대 만족하지 못하고 바람이 부는 대로 기분이 향하는 대로 떠돌아 다니는 자유로운 영혼이에요. 그렇게 얕고 넓은 교제를 계속하기 때문에 결국 결혼을 해야 할 상황에서는 당신의 청혼을 거절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3. 평소처럼 직장에 출근중이거나 학교에 가는 길이다.

3번을 선택한 당신은 '여러 사람에게 관심을 가질 여유가 없는 바람기와는 어울리지 않는 타입' 입니다. 양다리, 바람 등등 아슬아슬해보이거나 재미있어보여 흥미는 있지만 실행 하기에 당신은 너무나 서투르네요. 거짓말을 못하는 사람이고 이런 성격을 스스로도 너무나 잘 알고 있네요. 

 관심이 가는 이성이 나타난다 해도 당신은 어떻게 접근을 해야할지 방법조차 쉽게 떠오르지 않아요. 당신에게 있어서 '바람기'는 영화나 드라마속에서의 스토리상 필요한 부분일 뿐인 현실과 동떨어진 일입니다. 또한 상대방이 바람을 피워도 잘 알아채지 못하는 둔한 타입입니다.

 

 

4. 기대하고 있던 약속장소에 나가는 중이다.

 4번을 선택한 당신은 '이사람이다'라고 결정하면 일편단심 바람이가 없는 타입입니다. 당신에게 있어서 바람기는 중죄에 해당하는 사람이네요. 다른 상대를 만나게 된다면 이는 이미 마음이 떠난 것 입니다. 바람기가 아니고 '진심'이기 때문이죠.

 연애는 언제라도 진검승부이므로 사랑에 빠지면 한결같이 줄곧 상대방을 생각하네요. 당연히 연인의 바람기도 허락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아이와 같이 순수함으로 늘 상대방을 예뻐해주고 상대방에게도 자신과 같은 사랑을 나누기를 원합니다. 사랑에 전력을 다하기 때문에 평소 일상에 영향을 주는 것이 좀 문제가 되는 순간도 있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