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털꿈, 털꿈해몽, 털 나는 꿈, 털 뽑는 꿈, 긴 털 꿈

프레시티2 2022. 5. 29.
반응형
꿈해몽이라는게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 정말 꿈속에서 유독 기억에 남는 장면이 있어 꿈해몽을 찾아보면 저는 거의 있더라고요. 그 꿈을 꾸는게 저 뿐만이 아니라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이런걸 꿈해몽으로 기록해놓는 것도 정말 신기한거 같아요. 오늘은 털 꿈, 털 이 나는 굼, 털 뽑는 꿈 등 털과 관련된 꿈해몽을 모아봤습니다.

 

 

 

1. 얼굴에 털이 가득 나는 꿈

얼굴에 털이 나는 꿈은 흉몽입니다. 얼굴은 첫인상의 중요한 요소로 얼굴에 털이 난다는 것은 나와 관련된 안좋은 문제,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만일 남성의 경우 턱수염이 아주 멋있게 나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흉몽이 아닌 본인의 일이 잘 풀릴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2. 털을 뽑는 꿈

털을 뽑는 꿈은 어디의 털을 뽑느냐에 따라 의미가 다르게 해석되지만 보통 건강과 관련된 의미가 많이 있습니다. 털을 뽑는 것은 건강이 악화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육체적으로 힘든일을 겪을 수 있으며, 병에 걸릴 수 도 있습니다.

 

3. 입안에 털이 보송보송 나는 꿈

입안에 털이나는 것은 생각해보면 너무 징그럽지만 의외로 길몽으로 재복이 있어서 좋은 삶을 사는 꿈 입니다.

 

4. 뱃속에 있던 털을 끄집어 내는 꿈

뱃속에 털이 있다니? 꿈이니까 가능하겠죠? 뱃속에 난 털을 끄집어 내는 꿈은 멀리 살고 있던 가까운 지인, 친척, 친구들이 다시 돌아온다는 꿈입니다.

 

5. 털이 아주 길게 나는 꿈

긴 털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앞으로 평탄한 인생을 살게 되는 꿈입니다.

 

 

6. 내몸이 아닌 다른 사람의 몸에 털이 나는 것을 보는 꿈

내몸이 아니라 다른사람의 몸에 털이 나는 것을 보는 꿈은 상대방이 자신에게 진실한 모습을 보이지 못하여 그 사람과 싸우게 될 수 있습니다.

 

7. 손등이나 손바닥에 털이 많이 나는 꿈

손등이나 손바닥에 털이 많이 나는 꿈은 흉몽으로 걱정거리를 안게 되는 꿈입니다.

 

8.  원숭이처럼 팔뚝에 털이 아주 많이 나는 꿈

원숭이처럼 팔뚝에 털이 아주 많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운수가 좋을 꿈 입니다.

 

9. 몸에난 털을 깍는 꿈(수염, 눈썹, 몸)

몸에 난 털을 깎는 것은 본인의 수치스러운 부분을 보여주게 될 수 있으므로 망신살을 겪게 되거나 부고를 겪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0. 손이아닌 발바닥에 털이 나는 꿈

발바닥에 털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꿈입니다.

 

11. 발등에 털이 아주 길게 나는 꿈

발등에 털이 나는것은 좋은 꿈으로 일이나 여행등으로 장거리로 떠나게 될 수 있는데(출장) 그때 좋은 결과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12. 가슴털이 무성하게 나는 꿈

남성과 여성의 경우가 다른데 남성의 경우는 길몽으로 하고자 하는일이 순조롭게 성공가도를 달리게 되는 꿈이고 여성의 경우에는 비밀이 누설되거나 말썽이 생길 꿈입니다.

 

 

13. 귀에 털이 길게 나는 꿈

귀에 털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오랫동안 나아지지 않던 병이 낫게 되는 꿈입니다.

 

14. 배꼽에 털이 난 꿈

배꼽에 털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이 또한 귀에 털이 나는 것과 마찬가지로 건강이 좋아지는 꿈입니다.

 

15. 온몸에 털이나는 꿈

온몸에 털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자신의 위치, 지위 등이 높아질 꿈입니다. 

 

16. 콧털이 자라나는 꿈

콧털이 자라나는 꿈은 흉몽으로 다방면으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

 

17. 입안에 머리털이 들어가는 꿈

입안에 머리털이 가득 들어있는 꿈은 흉몽으로 답답하고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이 털들을 다 뽑아냈다면 상황이 그리 나쁘지 않은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이 곧 해결될 수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