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아이가 나오는 꿈해몽, 아이꿈, 아이가 떨어지는 꿈, 아이 낳는 꿈, 아이를 임신하는 꿈

프레시티2 2022. 8. 23.
반응형

오늘은 아이가 나오는 꿈해몽을 준비했어요. 저는 연예인이나 어른이 나오는 꿈은 꿔봤지만 아이가 나오는 꿈은 한번도 꿔본적이 없는데요. 길몽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1. 아이의 이빨이 새로 나는 꿈

아이의 이가 새롭게 나는 꿈은 이루고자 했던 일이 성취되는 꿈입니다.  진행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2. 아이가 아픈 꿈, 아이가 아파서 열이나는 꿈

아이가 아파서 열이나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의 자녀를 걱정하는 마음에 꾼 꿈일 가능성이 큽니다.

 

3. 여자 아기를 안는 꿈

아이를 사랑하는 만큼 고민거리 또한 커지는 꿈입니다. 꿈에서 아이는 고민거리나 근심거리를 의미합니다.

 

4. 아이를 등에 업고 배우자와 싸우는 꿈, 남편과 싸우는 꿈

꿈에 아이를 등에 업은 것은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주변 사람들과 다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정을 잘 조절하고 대인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것이 필요합니다.

 

5.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은 현실에서 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본인이 하고자하는 일을 이룰 수 있을 꿈입니다. 또는 자신이 모르고 있던 자신만의 재능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6.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

남자아이는 꿈속에서 행운을 의미합니다.  만일 꿈속에서 남자아이를 껴안는 꿈을 꾸었다면 운이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7. 남자아이가 태어나는 꿈

남자아이가 태어나는 꿈은 현실에서 병을 가지고 있다면 운이 좋아져 병이 나아짐을 의미합니다. 남자아이는 꿈에서 운을 의미하기 때문에 운이 좋아지는 꿈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8. 꿈속에서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아이는 근심이나 걱정을 상징합니다. 아이를 잃어 버리는 경우 근심이나 걱정이 사라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아이들 여러명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꿈속에서 여러아이들이 나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꾼 경우 본인과 실력이 비슷비슷한 사람들 보다 본인이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꿈입니다.

 

10.  아기를 때리는 꿈

아기를 때리는 꿈은 나의 창작품이나 작업의 성과 등을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변화를 주고싶어하는 꿈입니다.

 

 

11. 꿈속에서 아기가 울고있어 달래주는 꿈

꿈속에서 아기를 달래주는 꿈은 생각하지도 못하고 있던 일이 닥쳐와 걱정거리가 생기는 꿈입니다.

 

12. 꿈속에서 아기를 쓰다듬는 꿈

꿈속에서 갓난아기를 쓰다듬는 꿈을 꾸는 것은 무언가 일을 시작하게 되는 꿈입니다.

 

13. 신적인 존재가 아이를 데려다 주는 꿈

장차 학문적으로 업적을 남길 아이가 태어날 꿈입니다.

 

14. 아이를 등에 업고 있는데 똥을 싼 꿈

아이를 업고 있는데 아이가 본인의 등에 똥을 싼 꿈은 행운이 굴러들어오는 꿈입니다.

 

15. 꿈속에서 본 아이의 얼굴이 검은 꿈

꿈속에서 얼굴이 검은색인 아이를 보게 되는 꿈은 현실에서 맡기 싫은일을 맡게되는 꿈입니다.

 

16. 꿈속에서 아이가 황금변을 만지며 놀고 있는 꿈

아이가 꿈속에서 황금변을 만지면서 놀고 있는 꿈은 여러가지 경우로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17. 자신의 문밖에서 모르는 사람이 아이를 안고 문안쪽을 들여다 보는 꿈

모르는 사람이 아이를 안고 문안쪽을 들여다 보는 꿈은 그 사람이 본인에게 상담을 하거나 그 사람 때문에 불쾌한 기분을 느끼게 되는 꿈입니다.

 

18. 어린아이가 죽는 꿈, 어린아이를 죽이는 꿈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매사 잘되는 꿈

 

19. 어린아이가 되는 꿈

아이가 되는 꿈은 본인이 자기 자식이 되었다면 그 아이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20. 배우자가 담장 밑에서 아이를 낳는 꿈

배우자가 담장 밑에서 아이를 낳는 꿈은 승진을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