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부모 나오는 꿈, 부모꿈해몽, 부모꿈, 부모님이 아픈 꿈, 부모님이 다치는 꿈

프레시티2 2022. 10. 12.
반응형

 

1. 부모님이 다치는 꿈

부모님이 다치는 꿈은 안좋은 꿈입니다. 현실에서 부모님이 아프실 수도 있고 건강이 안좋아질 수 있습니다. 또는 집에 안좋은일이 닥칠 꿈입니다. 

 

2. 부모님이 살해당하는 꿈

부모님이 살해당하는 꿈은 다치는 꿈과는 다르게 건강하게 만수무강 하신다는 꿈입니다.

 

3. 친구의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

친구의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본인이 직접 그 광경을 목격했다면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만일 친구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면 그 부모님의 자식인 친구와 그 주변인들에게 좋은일이 생길수도 있다는 꿈입니다. 

 

4. 부모님과 싸우게 되는 꿈

부모님과 싸운꿈은 평소에 부모에게 불만이 있어 그런 꿈을 꾸었을 수 있고 한편으로는 가족간에 불화가 생기게 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5.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온 꿈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온 꿈은 부모님이 나오신거 자체로 길몽 흉몽을 따지는 것이 아니라 부모님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서 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표정이 좋으면 길몽, 좋지 않으면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6.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소를 가지고 오는 꿈

꿈속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님이 소를 한마리 데려다가 집안에다가 매어 두는 꿈은 새식구가 생길 꿈입니다. 며느리를 보게 된다던가 사업을 한다면 직원을 새로 뽑는다던가 또는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7. 고향에 계신 부모님을 찾아가 큰절을 하는 꿈

부모님에게 찾아가 큰절을 하는 꿈은 직장 상사에게 부탁을 하게 되거나 원하는 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게 되는 꿈입니다.

 

8.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엉엉 우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대성통곡을 하는 꿈은 길몽으로 재물을 얻고 하던 일이 계획대로 진행됨을 의미합니다.

 

9. 부모님과 나란히 걷는 꿈

부모님과 나란히 걸으면서 산책을 하는 꿈은 길몽으로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일이 계획대로 잘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10. 부모님께 혼나는 꿈

부모님께 혼나는 꿈은 직장생활이나 가정에 안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11. 본인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

본인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은 독립을 꿈꾸는 청년들이 많이 꾸는 꿈이다. 

 

12. 돌아가신 부모님과 함께 강을 건너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과 함께 강을 건너는 꿈은 흉몽으로 건강이 몹시 안좋아지거나 사고수가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13. 돌아가신 부모님과 일상생활을 하는 꿈

돌아가신 부모님과 일상생활을 하는 꿈은 사고수가 있으니 조심하라는 꿈입니다.

 

14. 꿈에서 부모님에게 돈을 받는 꿈

꿈에서 부모님이 용돈을 주시는 꿈은 조만간 가까운 어른에게 도움을 받을 꿈입니다.

 

15. 돌아가신 조부모님이 풀을 절구로 찧는 꿈

돌아가신 조부모님이 약초등을 절구로 찧는 꿈은 부모님의 건강이 안좋아 질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