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고향 꿈, 고향 가는 꿈, 고향 꿈해몽, 고향집 보는 꿈

프레시티2 2022. 10. 20.
반응형

여러분들은 고향하면 어떤것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티비에 나오는 전형적인 시골집 풍경이 떠올라요. 저는 아직까지 타지에서 살아본적이 없어서 고향집의 그리움은 생각해보지 않았던 감정인데요. 타향살이 하시는 분들은 고향집이 가끔 그리우신가 보더라고요. 

오늘은 꿈에서 고향집이 나왔을때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향집을 가는데 아직 가는길이 한참 남은 꿈

고향집까지 가는데 아직까지 한참 남은 꿈을 꾸었다면 아직 하려고 한 일이 완료가 되려면 멀었거나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인내하고 기다려야 하는 꿈입니다.

 

2. 고향에 찾아가는 꿈 또는 고향집을 향해서 걸어가고 있는 꿈

고향을 찾아가는 꿈 또는 고향을 향해서 걸어가고 있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의 완료됨을 의미합니다.

 

3. 꿈속에서 고향집에서 있었던 사건을 꾸는 꿈

현재 살고 있는 지역이 고향의 지역과 지리적인 유사함이 있어서 꿀 가능성이 있습니다.

 

 

4. 고향으로 가고 싶어 하는 꿈

꿈속에서 고향으로 가고싶어하는 꿈은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안정을 취하고 싶은 상태입니다.

 

5. 몇일째 계속해서 고향 또는 고향집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

계속해서 고향이나 고향집에 대한 꿈을 꾸는 경우 자신의 위치나 생활에 관한 것들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것 입니다.

 

6.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고향에 살아계신 부모님을 만나는 꿈

꿈속에서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고향집에 살고계신 부모님을 만나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곧 마무리 됨을 의미합니다.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7. 고향집에서 부모님께 절을 하는 꿈

고향집에서 부모님께 절을 하는 꿈은 승진을 하거나 원하던 학교에 입학하게 되는 꿈입니다.

 

8.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돌아가신 부모님들중 한분만 꿈에서 보는 꿈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돌아가신 부모님들중 한분만 꿈에서 보는 꿈은 길몽으로 좋은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9. 고향집에 계신 부모님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을 보게 되는 꿈

고향에 계신 부모님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을 모두 보는 꿈은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병을 얻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10. 몇년만에 고향집에 찾아 갔는데 고향집이 폐허가 되어있는 꿈

몇년만에 고향집에 찾아 갔는데 고향집이 폐허가 되어있는 꿈은 의외로 길몽으로 생각하지 않던 일이 성사될 꿈입니다.

 

11. 고향을 떠나 타향살이를 하게 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을 계획적으로 추진하고 적극적으로 행한다는 꿈입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